법인/개인사업자 신규등록

신규등록상세보기
  1. 홈페이지이용하기 위한 회원 가입절차로 기본적인 신규등록을 합니다.
  1. 관련법규
  2. 1.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,16조,19조,21조
main
공인인증서 등록(법인/개인사업자)상세보기
  1. 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(법인사업자, 개인사업자, 비영리 기관, 단체, 공공기관) 사용
  1.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불가
신규등록절차 1 2 3 4 5 6 11
  1. 의 탭에서 법인/개인사업자 탭선택합니다.
  2. 는 현재 진행중인 스텝이 나타냅니다.
  3. 의 공인인증서 등록 영역에서 공인인증서 등록 버튼을 눌러 공인인증서 정보를 등록합니다.
  4. 의 공인인증서 등록 버튼을 누르기전 를 펼쳐 공인인증서 인증 안내사항을 모두 읽은 후에 모두 읽음을 체크하시고
    공인인증서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신규등록절차 7
  1. 의 공인인증서 등록 팝업의 공인인증서 인증을 받은 후 인증 값을 등록합니다.
신규등록절차 8
  1. 공인인증서 인증이 되면 하이페스 홈페이지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함에 모두 체크를 한 다음 동의 버튼을 누릅니다.
신규등록절차 9
  1.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다음 공인인증서 등록 정보를 입력하는 의 팝업창에서 고객유형법인으로 선택하고 고객명을
    입력한 후 공인인증서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신규등록절차 10
  1. 의 공인인증서 인증 팝업의 인증을 거친후 인증서 정보를 등록하게 됩니다.
신규등록절차 12
  1. 공인인증서가 등록되명 법인은 법인을 대표하는 총괄사용자를 등록합니다.
    에서 총괄사용자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의 총괄사용자 등록 팝업이 나타납니다.
  2. 총괄사용자는 법인의 공인인증서소유한 사람으로 등록합니다. 아이디, 비밀번호를 등록해 공인인증서 없이
    아이디,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 아이디를 만들 때 아이디 중복확인을 실행한 후에 등록 버튼을 클릭해 총괄사용자를
    등록합니다.
  3. 총괄사용자가 정상적으로 등록되면 마이페이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

공인인증서 로그인 안내사항상세보기
  • 전자계산서 발급하기 위해서는 인증서등록하셔야 합니다.
  • 인증서 관리 창을 통해 인증서 복사, 삭제 등 고객님의 인증서에 대한 환경설정 변경정보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인증서 유효기간 만료/분실 등의 사유로 인증서 발급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또는 재발급 받으신 경우, 홈페이지에
    인증서 재등록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인증서 로그인 및 등록시 인증서 선택창이 뜨지 않을 경우, 인증서 및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수동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공인인증서
수동설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