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관리

담당자 등록상세보기
  1. 법인 고객 중 관리자(총괄담당자, 관리담당자)에 해당하는 사용자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, 해당 관리자가 자신의
    개별업무담당자관리(등록, 사용자명변경, 삭제, 카드관리)하는 기능입니다.
사용자관리 1 2 3 4 5 6 7 8
  1. 에서 사용자 조회 조건 중 사용자명을 입력합니다.
  2. 의 사용자 조회 조건 중 아이디를 입력합니다.
  3. 의 조회 버튼을 누르면 번의 사용자 정보 조회 결과 목록의 사용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4. 사용자 등록의 사용자 등록 버튼을 눌러 뜨는 팝업창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5. 사용자 카드관리의 사용자 정보 조회 결과 목록에서 특정 사용자를 선택 한 후 의 카드관리 버튼을 눌러 선택한 사용자의
    카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  6. 사용자명 변경의 사용자 정보 조회 결과 목록에서 특정 사용자를 선택 한 후 의 사용자명 변경 버튼을 눌러 뜨는
    사용자명 변경 팝업창에서 삭제 가능합니다.
  7. 사용자 삭제의 사용자 정보 조회 결과 목록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선택 한 후 의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
    가능합니다.
사용자 등록상세보기
사용자관리 1 2 3
  1. 에서 신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.
  2. 아이디의 중복확인이 필수이므로 아이디를 입력 후 중복확인 버튼을 눌러 중복확인 처리를 합니다.
  3. 입력된 신규 사용자 정보를 확인한 후 등록 버튼을 눌러 사용자 등록을 완료합니다.
  4. 사용자관리  > 담당자 등록 페이지의 사용자 정보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카드 관리상세보기
사용자관리 1 2 3 4 5 6 7 8
  1. 에서 선택된 사용자 정보를 확인합니다.(사용자구분, 사용자명, 아이디)
  2. 는 카드정보조회를 위한 영역으로 조회할 대상(소유카드인지 등록카드인지 구분)을 선택하고 의 조회할 카드사
    고른 다음 조회 버튼을 눌러 카드정보를 조회합니다.
  3. 조회된 소유카드의 목록과 등록카드의 목록에서 소유카드 목록 중 특정 카드를 선택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,
    로그인 사용자가 소유하고 있는 카드 정보를 카드관리 대상이 되는 사용자에게 등록 처리하고 해당 카드 정보는
    등록카드 목록으로 이동합니다.
  4. 조회된 소유카드의 목록과 등록카드의 목록에서 등록카드 목록 중 특정 카드를 선택한 후 삭제 버튼
    누르면, 카드관리 대상이 되는 사용자에 속해 있는 카드정보를 삭제 처리되고 해당 카드정보는 소유카드 목록으로 이동합니다.
사용자명 변경상세보기
사용자관리 1 2
  1. 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사용자 정보(아이디, 현재사용자명)를 확인 한 다음 새로운 사용자명을 입력합니다.
  2. 변경 버튼을 눌러 사용자명변경합니다.

안내사항상세보기
  1. 하위사용자를 등록한 사용자가 등록된 하위사용자의 상위관리자가 됩니다.
  2. 상위관리자는 등록한 하위사용자의 카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3. 특정 사용자를 삭제할 경우 해당 사용자에 의해 파생된 하위사용자 및 카드 정보의 삭제가 선행되야만 삭제 가능합니다.
  4. 법인 사용자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1. 총괄관리자(공인인증서소지) > 관리담당자(총괄관리자 지정) > 사용자(중간관리자 지정)